windows7 movie maker 간단하게 설치하기

컴퓨터/인터넷|2013. 5. 10. 00:06

Windows7 movie maker 간단하게 설치하기


 

Windows7에 movie maker는 Windows XP와는 다르게 시스템에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지 않아서 별도로 설치를 해 주어야만 합니다. Windows7에 movie maker 가 왜 빠졌는지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microsoft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으니 참조바랍니다.

 

Windows7 movie maker는 대부분 잘 아시다시피 비디오카메라나 핸드폰 등의 사진이나 비디오 영상을 쉽게 편집해서 원하는 동영상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Windows7 movie maker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시고자 하시는 분은 Microsoft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소개를 확인하시고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Windows7 movie maker 간단하게 설치하기 (바로가기[새창])

내게 맞는 Windows movie maker 다운로드하기 (바로가기[새창])

 

위에서 첫번째 링크를 이용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나오고 Windows7 movie maker 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링크가 제공됩니다.

windows7 movie makerwindows7 movie maker 다운로드

 

위에서 두번째 링크를 이용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나오고 Windows movie maker 를 버전별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유용하리라 생각됩니다.

 

windows7 movie makerwindows7 movie maker, 화면에서 위에서 두번째

 

Windows7 movie maker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다가 안되는 부분이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 주시고, 무비 메이커를 사용하여 비디오를 편집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얻고자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를 참조 바랍니다.

 

무비메이커 팁(http://windows.microsoft.com/ko-kr/windows-live/movie-maker-get-started?T1=t3])

 

windows7 movie maker 간단하게 설치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