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비치(Boom Beach)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컴퓨터/인터넷|2014. 6. 26. 02:06

붐비치(Boom Beach)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붐비치가 드디어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기존에는 iOS용으로만 출시가 되어서 애플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사용자만 즐길 수 있었는데 드디어 안드로이드 버전으로도 출시가 된겁니다. 붐비치(Boom Beach)를 하기 위해서 아이패드도 샀는데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가 되다니 좀 더 기다릴껄 하는 후회가 밀려오지만 여러 사람이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걸 생각하면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는 아주 반가운 소식입니다.



붐비치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붐비치 안드로이드 버전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에 바로 핸드폰에서 다운로드 해서 실행해 보았습니다. 역시나 수퍼셀에서 만든 게임이라 그런지 그래픽이 아기자기하고 좋습니다. 수퍼셀에서 만든 게임인 클래시오브클랜과 헤이데이를 즐겨왔기 때문에 붐비치도 많은 기대를 했었는데 역시 기대한 보람이 있는 것 같습니다.



게임의 구성은 기존의 클래시오브클랜과 유사한 것 같습니다. 섬에 자기만의 진지를 구축하고 돈과 나무를 모아서 기지를 업그래이드하면서 다른 섬에 있는 적을 물리치는 내용인 듯합니다. 이제 시작이라 정확하게 말씀드리기는 어렵지만 대충 훑어보니 그런 것 같습니다.


아래 화면은 방금 막 구축한 진지입니다. 유닛과 건물들 그리고 주변 환경의 그래픽 수준이 최고 수준이라고 감히 말씀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픽이 좋으니 게임할 맛도 나는 것 같습니다.



아래 화면은 위에서 나침반을 클릭하면 나오는 내 기지 주변 현황입니다. 여기서 잠깐 우리나라에서 만든 모바일게임들과 비교하자면 수퍼셀에서 만든 게임은 게임 로딩 속도가 아주 빠릅니다. 전장을 넘나들거나 이번과 같이 화면을 전환하게 되면 오랜기다림 없이 바로바로 화면이 전환되기 때문에 게임을 하면서 짜증나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우리나라 게임 제작사에서는 이런 것은 조금 배우면 좋을 듯 합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아래화면은 붐비치(Boom Beach) 튜토리얼을 진행하면서 적기지를 공격하고 있습니다. 상륙함을 이용해서 보병으로 공격도 하고 뒤에 지원함에서 대포를 쏘아 공격을 하기도 합니다. 기지를 업그레이드 하면 새로운 유닛들을 만들 수 있을 건데 벌써부터 다양한 전투를 할 수 있을 거라는 기대가 생깁니다. 



전쟁에서 승리하면 전리품을 챙길 수 있습니다. 메달과 경험치를 얻고 금화와 나무는 기지를 업그레이드 하는데 사용될 것입니다.



여유시간을 쪼개서 클래시오브클랜과 헤이데이를 즐기고 있었는데 붐비치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로 앞으로는 붐비치(Boom Beach)도 해야될 것 같습니다. 점점 하고싶은 게임은 늘어나는데 시간은 없으니 아쉽습니다.


붐비치는 수퍼셀이라는 회사에서 만들었다는 이유만으로 추천할만한 게임이라고 감히 말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게 된 붐비치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를 환영합니다.


붐비치(Boom Beach)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