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1.16.1 설치

컴퓨터/인터넷|2016. 7. 6. 00:30

스타크래프트 1.16.1 설치

 

스타크래프트 정말 재미있게 했던 게임입니다. 예전에 학교 PC룸에서 관리자 몰래 스타크래프트를 깔아놓고 랜연결로 친구들과 게임을 했던 기억이 아직도 남아있네요. 그 때 정말 재밌게 했었는데... 요즘은 스타크래프트를 하는 사람들이 많이 없죠.

 

왠지 가끔 스타크래프트 오리지널 버전이나 브루드워 버전을 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가끔 친구들과 모이면 옛 추억을 떠올리며 스타크래프트를 하자고 할 때도 가끔 있습니다. 그럴 경우 게임에서 지고 나면 속이 상하죠. 그래서 스타크래프트를 설치해서 연습을 할려고 하는데 스타크래프트 게임을 구하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스타크래프트 1.16.1 설치하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저 같은 경우 아시는 분이 PC방을 운영하고 계시는데 그 분에게 얘기를 했더니 요즘 옛날 버전은 거의 하는 사람이 없다며 무료로 하나 주셨습니다. 어찌나 반갑던지... 그 PC방에 자주 가서 매출 좀 올려줘야 겠습니다.

 

 

 

지금도 가끔 예전 스타크래프트가 생각날 때가 있습니다. 예전 스타크래프트가 그나마 익숙했고 어릴적 자전거를 타면 자전거를 타는 방법을 잊어버리지 않는 것처럼 몸이 스타크래프트의 단축기에 반응을 하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럴 때면 깜짝 깜짝 놀라곤 합니다.

 

요즘들어서 저와 같은 걸 느끼고 계시다면 스타크래프트를 다운로드 받아서 한 번 해보세요. 옛날 생각도 나고 의외로 재미있습니다. 인공지능이 좋아져서 1:1로 해도 이기기가 어렵다는 걸 느낄 수도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1.16.1 설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