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무료 이미지 사이트, 얼라우투 ALLOWTO

컴퓨터/인터넷|2016. 8. 25. 09:21

국내 무료 이미지 사이트, 얼라우투 ALLOWTO


이미지가 필요한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은 거의 매일 이미지 때문에 고민을 하게 되죠. 직접 사진을 찍는 경우도 있고, 화면 캡쳐를 통해 이미지를 만드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원하는 이미지를 다 찾지 못하고 화질이 낮아서 사용하기 애매한 경우도 있습니다.


해외에도 많은 무료 이미지 사이트가 있지만 언어의 장벽에 막혀서 제대로 활용을 못하는 경우가 많고, 정작 들어갔다가 광고만 한참 클릭하다가 나오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에공 힘들죠?


그래서 국내 무료 이미지 사이트 얼라우투(ALLOWTO)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저도 최근에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들어가보게 되었는데요. 고화질 이미지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국내 이미지 사이트이니 당연히 한글로 되어 있어서 찾기도 쉽겠죠? 사이트 주소는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국내 무료 이미지 사이트, 얼라우투 : ALLOWTO.co.kr


얼라우투 이미지는 상업적으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얼라우투의 이미지 사용조건은 아래와 같은데요. 저작자를 표기해야 하는 경우도 있고, 표기하지 않아도 되는 경우도 있으니 잘 살펴 보시고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얼라우투의 단점이라면 무료 이미지의 양이 많지 않다는 겁니다. 추가로 계속 업데이트되고 있는 것 같으니 지켜봐야 될 것 같고요. 빠른 시일 내에 완성도가 높은 국내 무료 이미지 사이트가 되지 않을까 생각하고 또 그렇게 되기를 바랍니다.


국내 무료 이미지 사이트, 얼라우투 ALLOWT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