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카테고리 없음|2018. 2. 22. 01:28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한컴타자연습은 게임형식으로 키보드 자판을 쉽게 익힐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한컴타자연습은 한글과 컴퓨터에서 배포하는 프로그램으로 한컴오피스 구매고객 뿐만아니라, 자판을 연습하고자 하는 분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컴타자연습 온라인은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무척 편리합니다.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다면 다른 사람들과 대결을 하고 순위보기 서비스로 자신의 순위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경쟁심이 생기면 더 열심히 타자연습을 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럼 한컴타자연습 온라인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한글과 컴퓨터 홈페이지로 가서 한컴타자연습 온라인버전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화면 하단에 있으니 참조합니다. 다운로드 받으면 HTTOnline.exe 파일이 생기는데 이 파일을 더블클릭해서 실행합니다.


▼ 그럼 아래와 같이 한컴타자연습 설치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다음 버튼을 클릭해서 넘어갑니다.


▼ 그럼 사용권 계약관련 내용이 나오는데 내용을 확인해 보고 '사용권 계약의 조항에 동의합니다.' 항목을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 이제 준비작업은 끝났고, 설치버튼만 클릭하면 됩니다. 컴퓨터 사양에 따라 다르겠지만 10초 내외면 설치가 마무리 되는 것 같습니다.


▼ 설치가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마무리가 됩니다. 바탕화면에 한컴타자연습 바로가기 아이콘이 있으면 성공적으로 설치가 된 것입니다.


▼ 한컴타자연습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해도 되지만 혼자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혼자서도 자판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 자리연습부터, 낱말연습, 짧은글연습, 긴글연습 등 자판연습 기능이 있고, 케이크던지기와 해상구조SOS와 같이 게임을 통해서 자판익힌 것을 연습해 볼 수 있습니다.


한컴타자연습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한컴타자연습온라인은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면 다른사람들과 경쟁할 수 있으니 더욱더 타자연습에 흥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hancom.com/hanfriends/friendsTyping.do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