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체리블라썸 텀블러 어느 것이 좋을까?

쇼핑|2013. 4. 29. 18:43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텀블러 어느 것이 좋을까?

스타벅스에서 이번 봄에 체리블라썸 텀블러를 출시했습니다. 한정판으로 출시를 했는지라 구매하기가 너무 어렵네요. 몇 곳을 돌아도 구매하지 못한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눈으로 감상하는 수 밖에 없네요.

 

디자인이 예쁜 텀블러가 많은데 그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텀블러 몇 개를 골라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반투명 텀블러 보다는 속이 훤히 들여다 보이는 투명 텀블러가 마음에 듭니다. 투명한 체리블라썸 텀블러는 두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2013 메디슨 체리블라썸 텀블러 (Cherry Blossom Madison Origami Tumbler)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텀블러체리블라썸 텀블러

 

메디슨 체리블라썸 텀블러는 외부에 벚꽃을 형상화한 모양의 디자인이 되어 있습니다. 투명해서 내부에 얼마나 남았는지 알기 쉽겠죠?

 

체리블라썸 텀블러 (Cherry Blossom Tumbler)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텀블러체리블라썸 텀블러

 

이번에 출시된 모델 중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체리블라썸 텀블러입니다. 꽃 모양이 메디슨 체리블라썸 텀블러보다 화려해서 좋습니다. 이것도 제가 좋아하는 투명한 스타일이라서 아주 마음에 들어하는 텀블러 입니다.

 

체리블라썸 텀블러 중에는 위에서 본 것 처럼 투명한 텀블러도 이쁘지만 아래에 있는 것처럼 반투명한 텀블러도 많이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서 고를 수 있으니 더욱 좋습니다. 더 다양한 체리블라썸 텀블러에 대해 알고 싶다면 스타벅스 홈페이지(www.istarbucks.co.kr)를 참조하세요.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텀블러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텀블러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텀블러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텀블러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텀블러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텀블러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텀블러 어느 것이 좋을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