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미국 저스틴비버 소속사 계약

컴퓨터/인터넷|2012. 9. 5. 02:10

싸이, 미국 저스틴비버 소속사 계약

싸이와 미국 저스틴비버 소속사와의 계약이 성사되었습니다. 세계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의 영향이 아주 컸기 때문인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입니다. 그리고 이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최단기간 1억 번의 조회를 기록했습니다. 대한민국의 국민 한 사람으로써 아주 자랑스럽습니다.

어제 밤, MBC에서는 '2012 싸이 흠뻑쇼'를 녹화해서 보여주기도 했는데 가히 싸이 신드롬, 강남스타일 신드롬이라 불릴만 합니다.

그리고 싸이가 미국 저스틴비버 소속사와 계약된 만큼 미국에서 앞으로의 활동이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이번에 싸이가 계약을 체결한 곳은 '아일랜드'라는 회사인데, 여기에는 저스틴 비버 뿐만 아니라 머라이어 캐리, 본조비 등 세계적인 팝스타들이 소속된 곳입니다. 이제 싸이가 이들과 같이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될 날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YG의 공식 블로그(http://www.yg-life.com) 에 싸이와 저스틴비버의 매니저인 스쿠터브라운과 함께하는 동영상도 올라와 있습니다.

싸이 미국 저스틴비버 소속사 계약

 

정말로 미국에서 큰 성공을 거두는 첫 한국 아티스트가 되길 바랍니다.

 

싸이 미국 저스틴비버 소속사와의 계약관련해서 언론에서 집중적으로 관련 뉴스를 만들어 내고 있는데 기사를 볼 때 마다 짜릿하게 흥분이 됩니다. 몇 개를 추려 봤습니다.

'강남스타일' 싸이, 미국 저스틴 비버 소속사와 계약 [아시아 투데이 보러가기]

가수 싸이, 미국 저스틴 비버 소속사와 계약 [서울경제 보러가기]

싸이, 미국 저스틴 비버 소속사와 계약(종합2보) [연합뉴스 보러가기]

싸이 미국 진출, 저스틴 비버와 한솥밥 [동아일보 보러가기]

 

아래는 강남스타일 1억뷰 인증샷입니다.

싸이 미국 저스틴비버 소속사 계약

 

그리고 제 주위에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를 처음부터 끝까지 제대로 보지 못한 사람이 많은데 이 기회에 꼭 한 번 감상해 보길 권합니다.

유튜브에서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 보기(클릭)

 

싸이 미국 저스틴비버 소속사 계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