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10월 판매조건 필수 체크 포인트!

자동차|2012. 10. 6. 19:16

기아자동차 10월 판매조건 필수 체크 포인트!

벌써 2012년도 10월달이 되었네요. 기아자동차 10월 판매조건도 날짜에 맞추어서 나왔네요. 한 해가 너무 빨리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계획하고 있는 일은 잘 되나요? 제가 계획하고 있는 것 중 하나가 신차를 구입하는 겁니다. 제 포스팅 여기저기에 얘기를 했듯이 두 달 전 태어난 우리 첫째 아기 때문인데요. 지금은 베르나를 타고 있는데 둘째 아기까지 고려해서 중형차를 구입할까 생각중입니다. 그런데 자금의 압박이...ㅎㅎ

기아자동차 10월 판매조건

 

조금이라도 싸게 살 수 있을까 싶어서 오늘도 기아자동차 10월 판매조건을 살펴보고 있는 중입니다. 지난 달과 비교해서 어느 부분이 좋아졌는지? 또 어느 부분의 혜택이 줄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제가 요즘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부분이지요. 혜택이 많다면야 바로 구매를 하겠지요?

기아자동차 10월 판매조건

 

2012년 기아자동차 10월 판매조건을 잠깐 살펴보니 지난달 보다 혜택이 많아진 부분이 다소 많이 있습니다. 모닝과 K9은 승용차 부분에서 레이는 RV 부분에서 지난달보다 혜택이 조금 향상되었습니다. 그외 나머지 승용차 부분에서는 프라이드, 포트테 쿱, 포르테 하이브리드, K5, K5 하이브리드 그리고 K7 차량은 지난달과 동일하거나 거의 비슷하구요. RV 부분에서는 뉴쏘렌토R, 모하비, 뉴카렌스 그리고 카니발R 차종은 지난달과 동일하나 쏘울과 스포티지R은 혜택이 조금 줄어 들었네요.

그럼 기아자동차 10월 판매조건을 좀 더 상세하게 들여다 볼까요?

기아자동차 10월 판매조건

 

기아자동차 10월 판매조건 / 승용 부분

모닝은 인기가 많은 차종이라 보통 혜택이 없는데 이번달에는 16만원 가량의 2년 자동차세를 지원해 줍니다.

프라이드는 20만원의 유류비 지원으로 지난 달과 동일합니다.

포르테 쿱과 포르테 하이브리드는 각각 10% DC 혜택이 있습니다. 지난 달과 비슷한 수준이네요.

K5는 가솔인의 경우 30만원 DC, LPI의 경우 20만원 DC 혜택이 있고, K5 하이브리드는 250만원 DC 그리고 K7은 100만원 DC 혜택으로 지난달과 동일합니다.

K9은 DIS 내비게이션 무상장착 또는 255만원 DC의 할인혜택이 있네요. 최근 표절과 관련된 기사가 있었는데 그것과 관련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기아자동차 10월 판매조건

 

기아자동차 10월 판매조건RV 부분

레이는 지난달에는 10만원 DC의 혜택이 있었는데 이번달에는 16만원 DC 상당의 2년 자동차세 지원이 있습니다.

쏘울의 경우 지난 달에는 30만원의 혜택이 있었는데 이번 달에는 없습니다.

스포티지R은 30만원에서 20만원으로 할인혜택이 줄어들었네요.

나머지 뉴쏘렌토R, 모하비, 뉴카렌스 그리고 카니발R은 지난 달과 동일하게 이번 달에도 특별한 혜택이 없습니다.

기아자동차 10월 판매조건

 

기아자동차 10월 판매조건에서 눈여겨 볼 부분은 모닝과 K9 정도 되겠네요. 위에서 보셨다시피 지난 달에는 혜택이 없었는데 이번달에는 조금이나마 혜택이 있습니다. 모닝과 K9을 구매하고자 하셨던 분이라면 이번 달을 노려볼 수 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중형차 구입을 고려하고 있는데 혜택이 좋아진 부분이 없네요. 기존에 있던 혜택만을 고려하기엔 조금 작은 부분이 있네요. 안그래도 비싼데.. 그리고 혜택 내용만 본다면 기아자동차보다 현대자동차 쪽이 좀 더 나은 것 같습니다.

참, 구매하실 때 위 판매조건에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꼭 기아자동차 홈페이지나 지점 및 대리점, 영업사원에게 반드시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기아자동차 10월 판매조건 필수 체크 포인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