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무료테마, 자유자재로 변하는 반응형 테마 소개

컴퓨터/인터넷|2013. 5. 15. 01:15

워드프레스 무료테마, 자유자재로 변하는 반응형 테마 소개

요즘 워드프레스를 이용해서 블로그를 만드는 사람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도 워드프레스를 이용해서 블로그를 만들고 있는데 워드프레스 테마를 보면 그 다양함과 놀라운 기능들 때문에 자주 놀라곤 합니다.

 

워드프레스를 멋지게 꾸미고픈 사람들이라면 한 번 쯤 워드프레스 테마를 찾기 위해서 인터넷 서핑을 오랜시간동안 해봤을 겁니다. 저도 마음에 맞는 워드프레스 테마를 찾기위해서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무료테마이면서 좋은 테마를 찾기위해서 고생을 했습니다. 하지만 마음에 쏙 드는 테마는 역시 유료테마에 많이 있었습니다.

 

여러가지 워드프레스 무료테마 중에서 반응형 테마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 반응형 테마는 모바일, 테블렛 또는 데스크탑 PC 등 여러가지 플랫폼에 맞추어 자동으로 테마가 변하는 것인데 아주 신기합니다. 이러한 반응형 무료테마 중에서 괜찮은 것이 몇 개 있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YOKO

워드프레스 무료테마워드프레스 무료테마, YOKO

데모 / 다운로드

 

 

iTheme2

워드프레스 무료테마워드프레스 무료테마, iTheme2

데모 / 다운로드

 

 

Responsive Twenty Ten

워드프레스 무료테마워드프레스 무료테마, Responsive Twenty Ten

데모 / 다운로드

 

 

위에서 소개해 드린 것 외에도 다양한 워드프레스 무료테마가 있습니다. 물론 반응형 테마도 많습니다. 구글이나 네이버에서 검색할 때 워드프레스 반응형 테마로 검색하거나 responsive theme로 검색하면 다양한 테마를 만날 수 있을 겁니다. 이제 블로그는 워드프레스로 만들어 볼까요?

 

 

워드프레스 무료테마, 자유자재로 변하는 반응형 테마 소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