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2016 무료설치 100일간 무료사용

컴퓨터/인터넷|2016. 8. 29. 00:36

한글 2016 무료설치 100일간 무료사용

 

한글 2016 버전을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 많으시죠? 100일간 무료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바로 한컴오피스 NEO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는 방법인데요. 무려 10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글 2016 무료설치 버전인 한컴오피스 NEO 체험판에는 한글, 한셀, 한쇼, 개인정보탐색기, 한컴사전, 한컴타자연습, 한컴 문서찾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문서작업에 필요한 거의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한글 2016 무료설치를 위해서는 한글과컴퓨터 홈페이지에 방문해야합니다. 아래와 같이 한글과컴퓨터 홈페이지로 갑니다. 아래 홈페이지에서 우측 상단에 무료 다운로드 체험판메뉴에서 한컴오피스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로 이동을 하는데 좌측에서 체험판 다운로드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아래와 같이 한컴오피스 NEO 체험판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창이 열립니다. 다운로드 하기 전에 한글과컴퓨터 홈페이지에 가입을 해야하고 로그인 한 상태여야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미리 해 두면 좋겠죠?

 

 


한글 2016 무료설치를 위해서 다운로드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이전 버전이 설치되어 있다면 눈여겨 보셔야 할 부분이고 컴퓨터에 이전 버전이 없다면 무시해도 좋습니다.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체험판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2기가 정도 크기이기 때문에 컴퓨터에 따라 많으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여유를 가지고 진행하면 좋습니다. 다운로드가 마무리 되고 자동실행이 되면서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실행버튼을 클릭합니다.

 

 

압축을 해제하고 있네요. 기다리면 자동으로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잠시만 기다려줍니다.

 

 

한글 2016 무료설치를 위해서는 Visual C++ 프로그램이 설치되어야하는데 없으면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한컴오피스 NEO를 설치하기 전에 자동으로 설치를 진행합니다. 바이러스 같은 프로그램이 아니니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위에 있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동안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메시지대로 잠시 기다려 줍니다.

 

 

드디어 설치파일이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제 드디어 한컴오피스 NEO 체험판을 설치하네요.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한컴오피스 NEO 체험판 설치를 위한 설치동의문입니다. 화면 좌측 하단에 동의함 버튼이 있는데 선택을 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드디어 설치를 진행하고 있군요. 여기까지 잘 따라 오셨다면 한글 2016 무료설치는 거의 끝난거나 마찬가지 입니다.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설치가 성공적으로 잘 끝났다는 메시지 입니다. 프로그램 정보를 보기 위해서는 화면 중앙에 있는 버튼을 클릭하면 되고 그렇지 않다면 설정 버튼을 클릭해서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프로그램의 실행환경을 설치하는 화면입니다. 특별한게 없으니 기본 값으로 설정 버튼을 클릭하고 넘어갑니다. 특별하게 지정할 게 있다면 사용자 설정에 들어가서 자기 기호에 맞게 설정하면됩니다.

 

 

이제 프로그램 기본 설정도 마쳤습니다. 설치작업이 완전히 끝이 났습니다. 마침버튼을 클릭하면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컴퓨터를 재부팅하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지금 재부팅을 바로 해도 되고 나중에 해도 되니 그렇게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지금 바로 프로그램을 사용하고자 한다면 재부팅하는 걸 추천합니다.

 

 

컴퓨터를 재부팅함으로써 한글 2016 무료설치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제 실행파일을 클릭해서 프로그램을 실행해 봅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정상적으로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앞에도 말했듯이 무려 100일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0일동안 프로그램을 사용하다가 계속사용해야 한다면 정품을 구매하는 걸 추천합니다. 정품을 구매하면 프로그램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대부분의 정부부처나 관공서에서는 한글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때문에 확장자가 hwp로 끝나는 파일이 대부분입니다. 이런 프로그램을 읽기만 한다면 한글뷰어 프로그램으로 충분하지만 편집을 해야할 경우에는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면 되니 편리합니다. 하지만 꾸준히 사용해야 한다면 정품을 구매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글 2016 무료설치 100일간 무료사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