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뷰어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컴퓨터/인터넷|2018. 3. 15. 16:59

pdf 뷰어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컴퓨터를 새로 구입했거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했을 경우 필수로 깔아주는 프로그램들이 있는데요. 그 중에 하나가 바로 pdf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인터넷에서 공유되는 많은 문서들이 있는데, 그 종류가 워드문서나 한글문서 그리고 pdf문서라고 할 정도로 pdf 문서를 많이 이용합니다.


pdf 문서를 보기 위해서는 pdf 편집 프로그램이나 뷰어 프로그램이 있어야 되는데 편집 프로그램은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사용하기가 부담스러운 반면, pdf 뷰어 프로그램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서 많이들 사용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pdf 뷰어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볼까 합니다.꼭 필요하니 눈여겨 보셨다가 다운로드 받아두시길 바랍니다.



pdf 뷰어 종류가 많이 있는데 어도비리더 pdf 뷰어를 다운로드 받고 설치해 볼까 합니다. 먼저 어도비리더 다운로드 페이지로 갑니다. 페이지 링크는 화면 하단을 참조해 주세요.


▼ 어도비리더 pdf 뷰어 다운로드 페이지로 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선택옵션제공부분을 자세히 보시고 불필요하시면 선택해제를 하시고 지금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서 다운로드 폴더에 readerdc_kr_xa_crd_install.exe 파일이 생성되는데 더블클릭해서 실행해 줍니다.


▼ 그럼 아래와 같이 Adobe Acrobat Reader DC 설치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 및 설치작업이 시작됩니다.


▼ 위에서 특별한 추가 작업없이 기다리면 아래와 같이 설치가 마무리 됩니다. 마침버튼을 클릭하면 끝납니다.


▼ 어도비 pdf 뷰어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 성공적으로 설치가 잘 된 것을 보여 줍니다.


pdf 파일을 열 때,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프로그램을 pdf 뷰어로서 지정해 놓으면 다음번에 pdf 파일을 열 때도 자동으로 같은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열어 볼 수 있습니다. 사용기한이 따로 정해져 있지 않은 프로그램이니 편하게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pdf 뷰어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설치방법을 알아봤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댓글에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pdf 뷰어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