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다운로드 및 게임하기

컴퓨터/인터넷|2018. 3. 28. 17:40

로블록스 다운로드 및 게임하기


로블록스는 온라인 게임으로 마인크래프트와 함께 많은 사람들로 부터 인기를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한번 로그인으로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어서 인기를 더욱 더 많이 받고 있는 것 같은데요.


영어로 되어 있는 사이트라서 좀 거부감이 생길 수 있지만 대부분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되어 있어서 게임을 조금 해 보신 분이라면 금방 익혀서 즐길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즐기고 있는 로블록스에 가입하는 방법과 게임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먼저 컴퓨터에서 로블록스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검색창에 로블록스라고 검색해도 되고 roblox.com을 입력해서 바로 이동해도 됩니다.


▼ 로블록스 홈페이지로 이동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회원이라면 로그인하고, 회원이 아니라면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성별 입력으로 가입과 동시에 자동 로그인이 됩니다.


로그인해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게임 종류가 많이 있죠? 여기에서 마음에 드는 걸 하나 골라서 더블클릭합니다.


▼ 저는 슈퍼히어로 타이쿤을 선택했는데요.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나오는데, PLAY 버튼을 클릭합니다.


▼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로블록스 다운로드 및 설치(Download and Install Roblox)라고 되어 있는 녹색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프로그램이 다운로드 됩니다.


▼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서 RobloxPlayer.exe 파일이 다운로드 되는데 그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를 하면 아래 PLAY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PLAY 버튼이 활성화가 되면 클릭해서 실행해서 게임을 즐기면 됩니다. 간단하게 PC에서 로블록스 다운로드 및 게임하는 방법을 알아 봤는데요. 그렇게 어렵지 않기 때문에 잠깐 읽어보고 참조해서 게임하러 가시면 될 것 같네요. 로블록스 다운로드 하면서 잘 안되는 부분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로블록스 다운로드 및 게임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