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무료설치 제대로 알고 설치하세요

컴퓨터/인터넷|2018. 3. 29. 17:02

포토샵 무료설치 제대로 알고 설치하세요


이미지 편집툴로 포토샵만큼 괜찮은 툴이 없죠? 그래서 전문가 분들은 포토샵을 많이 사용합니다. 포토샵은 괜찮은 툴인 만큼 배우기가 어렵습니다. 전문적으로 포토샵을 다룰려면 최소 몇 달은 배워야 될 것 같네요.


포토샵을 일반인이 구매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예전에는 버전별로 구매해서 사용했지만 이제는 월 이용료를 내고 사용하는 시스템으로 바뀌었습니다. 비용을 고려해서 바꾼듯 한데요. 포토샵 무료설치가 가능하다는 얘기를 듣고 확인해 봤습니다.


결론은 포토샵 무료설치가 가능합니다. 단 조건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포토샵 무료설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포토샵 무료설치가 가능한 버전은 포토샵 CS2 버전입니다. 이게 왜 무료설치가 가능한지 알아보자면, 어도비사에서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서 CS2 제품의 서버를 닫았습니다. 더이상 지원이 안된다는 거죠.


▼ 포토샵 CS2 무료설치 전 확인사항을 읽어보자.


근데 이미 CS2 버전을 구입한 사람이 많습니다. 이 분들이 구입한 제품을 설치했는데 정품인증과 같은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어도비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고 다운로드 중에 제공하는 일련번호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겁니다.


설치방법은 간단합니다. 어도비 공식홈페이지 하단에 가면 다운로드 및 설치메뉴가 있습니다. 거기에서 CS2 버전을 찾아서 다운로드 하면 됩니다.


▼ 어도비 공식홈페이지 하단에 보면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 및 설치' 메뉴를 볼 수 있다.


▼ '다운로드 및 설치' 메뉴에서 아래 CS2 부분을 선택하면 다음페이지로 넘어간다.


▼ 다음 화면 아래쪽에 언어선택하는 부분이 나오는데, 여기에서 영어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포토샵 CS2 무료설치를 할 수 있는 부분이 나타난다.


각 운영체제에 맞는 부분을 선택해서 다운로드 및 설치를 진행하면 된다. 한국어 번역을 해서 승리로 나오는데 Win 윈도우 버전이니 빨간 네모안 아래쪽 링크를 선택하면 윈도우 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간단하게 포토샵 무료설치 하는 방법을 알아봤다. 무료설치라고 하지만 꼭 알아두어야 할 사항이 미리 구매한 사람들에 한해 무료설치가 된다는 것이다. 구입하지 않았더라도 다운로드 및 설치는 가능한데 이 부분은 각자가 알아서 판단해야 할 것이다.


포토샵 무료설치 제대로 알고 설치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