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타자연습 2018 무료설치

컴퓨터/인터넷|2018. 4. 11. 08:00

한컴타자연습 2018 무료설치


컴퓨터 사용량이 많아짐에 따라 키보드 자판을 익히는 시기가 점점 어려지는데 특히 요즘은 초등학생도 컴퓨터를 많이 사용해서 초등학교때 자판을 익히는 사람이 많아요. 


자판을 익힐때 키보드만 보고 익힐수도 있지만 직접 타이핑을 하면서 익히는 것이 좋은데, 이렇게 자판을 익힐 때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가 바로 한컴타자연습이예요.


특히나 한컴타자연습은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설치가 간편하며, 회원가입을 하지 않더라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높아요. 또 다양한 방법으로 자판을 연습할 수 있을 뿐더러 게임을 통해 즐기면서 배울 수 있는게 큰 장점이죠.


그래서 오늘은 한컴타자연습 2018 무료설치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려드릴까 해요. 잘 보면서 따라해 보세요.



먼저 한글과 컴퓨터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세요. 한글과 컴퓨터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화면 가장 하단에 보면 '한컴타자' 메뉴가 있어요. 한컴타자 메뉴를 클릭해요.


▼ 한글과컴퓨터 홈페이지 하단에서 아래 화살표를 참조해 주세요.


한컴타자연습 소개 페이지가 나오는데, 중간 부분에 파란색 사각형으로 한컴타자연습 온라인 버전 다운로드 메뉴가 있어요. 클릭해서 다운로드 받고 실행해요.


▼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실행하면 한컴타자연습 설치 마법사가 실행되요.


▼ 한컴타자연습 사용권 계약 메뉴가 나와요. 동의합니다를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해요.


▼ 이제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작업이 시작되요. 간단하죠?


▼ 한컴타자연습 2018 무료설치 작업이 끝났어요. 완료 버튼을 클릭해요.


▼ 바탕화면에 한컴타자연습 단축아이콘이 있어요. 더블클릭해서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어요.


▼ 위 화면에서 '혼자하기'를 선택하면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자판연습이 가능해요. 로그인 하면 게임 기록 순위를 볼 수 있어서 좋아요.


간단하게 한컴타자연습 2018 무료설치 과정을 살펴 봤어요.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로그인 해서 게임을 하면 성적이 좋을 경우 랭킹 조회도 가능해요.



타자연습을 해 두면 컴퓨터 사용이 더욱더 편리해 지기 때문에 컴퓨터와 더 친해질 수 있어요. 그리고 타이핑 하는데 시간을 많이 뺏기지 않기 때문에 컴퓨터 사용시간도 줄어들어요. 지금 설치해서 타자연습하러 떠나요. 설치 중에 궁금한 사항은 댓글로 남겨주면 답변해 드려요. 감사합니다.


한컴타자연습 2018 무료설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