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꾸러기 타자연습으로 자판을 배워보자

컴퓨터/인터넷|2012. 2. 7. 23:45

야후꾸러기 타자연습으로 자판을 배워보자.

야후꾸러기 타자연습은 간단하게 자판을 배울 수 있는 플래시입니다. 로그인을 해야 한다거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해야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초등학생이나 유치원생들 또는 컴퓨터를 막 시작하는 분들이 하면 좋을 것 같네요.

먼저, 타자를 익힐 수 있는 야후꾸러기 타자연습과 게임을 통해서 타자를 즐길 수 있는 빵빵타자왕이 있는 데 차근차근 설명하겠습니다.

야후꾸러기 타자연습[꾸러기타자연습바로가기]

먼저 위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타자연습을 할 수 있는 사이트로 바로 이동합니다.
사이트로 이동한 후 상단 메뉴를 보면 자리연습, 단어연습, 문장연습, 타자게임, 장문연습 메뉴가 있는데 클릭해서 들어가면 다양한 방법으로 타자를 익힐 수 있습니다.

야후꾸러기 타자연습 01

야후꾸러기 타자연습을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은 먼저 자리연습을 하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자판이 손에 익숙하지 않아서 힘들고 짜증이 나겠지만 차근차근하다보면 조금씩 늘고 또, 게임을 통해서 타자를 익히면 재미도 있습니다.

야후꾸러기 타자연습 02

아래에서는 단어연습을 합니다. 동물, 식물, 바다생물 등 다양한 분야의 단어들을 가지고 자판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한다면 여러 단어들을 익힘과 동시에 타자도 배울 수 있어서 좋을 듯 합니다.

야후꾸러기 타자연습 03


아래에서는 문장연습을 합니다. 노래, 격언, 속담 등 여러 문장을 가지고도 타자를 연습할 수 있습니다.

야후꾸러기 타자연습 04


여러가지 게임을 통해서 타자를 배울 수 있습니다. 풍선게임, 두더지게임, 폭탄게임 등이 있는데, 폭탄게임이 조금 재미있습니다.

야후꾸러기 타자연습 05


자판을 어느 정도 익혔다면 장문연습을 추천합니다. 장문연습은 타자연습의 결정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숫자와 문자 등을 섞어서 입력해야 하기 때문에 실제로 문서를 만드는 것과 비슷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야후꾸러기 타자연습 06

위에서 소개한 것만 해도 충분히 야후꾸러기 타자연습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타자연습과 관련된 새로운 게임을 원한다면 아래 팡팡타자왕도 재미있습니다. 시간제한이 있기 때문에 자판을 충분히 익히고 타자연습을 충분히 한 다음에 도전해 보기를 권합니다.

빵빵타자왕[빵빵타자왕바로가기]

야후꾸러기 타자연습 07야후꾸러기 타자연습 08

야후꾸러기 타자연습 09야후꾸러기 타자연습 10


야후꾸러기 타자연습에 대해서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부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