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2J파일변환 프로그램, J2J25setup.exe 다운로드 및 사용법

컴퓨터/인터넷|2013. 5. 27. 00:31

J2J파일변환 프로그램, J2J25setup.exe 다운로드 및 사용법

몇 일 전 친구에게서 전화가 왔습니다. 인터넷에서 J2J 파일을 받았는데 어떻게해야 될 지 모르겠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저는 인터넷 검색을 다양하게 자주하는 편이라 J2J 파일에 대해서 어느정도 알고는 있었지만 완벽하게는 몰랐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J2J 파일에 대해서 올라와 있는 자료는 많이 없었지만 어렵지 않게 J2J 파일에 대해서 알게되어 그 내용을 공유할까 합니다.

 

우선 J2J 파일은 어느 특정한 프로그램에서 사용되는 파일은 아니고 변조된 파일입니다. J2J파일변환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해당 파일이 가진 고유의 확장자를 J2J로 변환시켜주는 겁니다. 왜 변환을 시켜서 공유를 하는지 모르겠지만 짐작이 가는 것은 특정 파일의 확장자를 감추어서 해당 파일이 어떤 파일인지 모르게하기 위함입니다. 아마도 파일 공유 사이트 등에서 제약이 있었나 봅니다.

 

J2J 파일은 있는 그대로 사용하지는 못하고 원래의 확장자로 변환을 시켜주어야 합니다. 그 프로그램이 바로 J2J파일변환 프로그램인 J2J25setup.exe 입니다.

 

 

J2J파일변환 프로그램, J2J25setup.exe 다운로드


J2J파일변환 프로그램인 J2J25setup.exe 파일은 아래에서 바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나 스파이웨어 등은 포함되어 있지 않으니 안심하고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J2J25SETUP.EXE

 

 

J2J파일변환 프로그램, J2J25setup.exe 설치하는 방법


먼저 위에 있는 J2J25setup.exe 파일을 다운로드 하면 해당 폴더에 아래와 같은 모양의 아이콘을 볼 수 있을 겁니다. 설치를 위해서 더블 클릭합니다.

 

J2J파일변환 프로그램, J2J25setup.exeJ2J25SETUP.exe

 

그러면 아래와 같은 창이 나옵니다. 설치를 위해서 실행 버튼을 클릭합니다. 설치하는데 총 소요시간은 컴퓨터에 따라 조금씩 다르겠지만 워낙에 파일 사이즈가 작아서 1분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 차근차근 따라하시면 될겁니다.

 

J2J파일변환 프로그램, J2J25setup.exeJ2J파일변환 프로그램, J2J25setup.exe : 설치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화면에서 보다시피 J2J25 v1.0.1.1 버전 설치를 시작한다는 내용입니다. 다른 모든 프로그램을 종료하라고 하는데 종료해도 되고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음 버튼을 클릭해서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J2J파일변환 프로그램, J2J25setup.exeJ2J파일변환 프로그램, J2J25setup.exe : 설치시작

 

다음은 J2J25 소프트웨어 사용계약서가 나옵니다. 계약서에서 보다시피 이 소프트웨어는 프리웨어 입니다. 재배포가 가능하기 때문에 위에 파일을 첨부하였습니다. 안심하고 다운로드해도 됩니다. 동의함을 클릭합니다.

 

J2J파일변환 프로그램, J2J25setup.exeJ2J파일변환 프로그램, J2J25setup.exe : J2J25 소프트웨어 사용계약

 

다음은 설치 위치를 선택합니다. 보통 그대로 두고 설치합니다.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J2J파일변환 프로그램, J2J25setup.exeJ2J파일변환 프로그램, J2J25setup.exe : 설치위치 선택

 

눈깜짝할 사이에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아래 J2J25 실행하기에 체크를 그대로 두고 마침버튼을 클릭하면 설치종료와 함께 J2J25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J2J파일변환 프로그램, J2J25setup.exeJ2J파일변환 프로그램, J2J25setup.exe : 설치완료

 

아래는 J2J25 파일변환 프로그램의 실행화면입니다.

 

J2J파일변환 프로그램, J2J25setup.exeJ2J파일변환 프로그램, J2J25setup.exe : J2J25 실행화면

 

 

J2J파일변환 프로그램, J2J25setup.exe 사용법


위와 같이 파일명에 변환하고자 하는 파일을 드래그해서 가져오면 변환할 파일이 리스트에 올라옵니다. 그리고 하단부 출력경로에도 마찬가지로 저장할 폴더를 드래그 해서 설정한 후 변조하기나 복원하기를 선택하고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J2J 파일에서 원래의 파일로 변환하고자 할 때는 복원하기로 설정을 하고, 변환할 파일에서 J2J 파일로 변환하고자 할 때는 변조하기로 설정을 하고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위 캡쳐화면 오른쪽 하단의 도움말은 참조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아래는 변조 전 후의 파일 비교입니다. 왼쪽파일은 MP4 파일이고, 오른쪽 파일은 J2J 파일입니다.

 

J2J파일변환 프로그램, J2J25setup.exe J2J파일변환 프로그램, J2J25setup.exe

 

실제로 위 프로그램을 가지고 테스트해 본 결과 1.5기가 정도의 파일일 경우 변환하는데 30초가 채 걸리지 않았습니다. 원본 덮어쓰기로 변환할 경우에는 시작하기 버튼 클릭과 거의 동시에 변환이 됩니다. 무척 빠릅니다. 필요시 유용하게 사용하기 바랍니다.

 

혹시 J2J파일변환 프로그램, J2J25setup.exe 에 대해서 설치하다가 안되는 부분이나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댓글 바랍니다.

 

J2J파일변환 프로그램, J2J25setup.exe 다운로드 및 사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