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무료, 공짜로 즐겨서 더 재미있는 리니지2 무료화

컴퓨터/인터넷|2013. 7. 23. 23:20

리니지2 무료, 공짜로 즐겨서 더 재미있는 리니지2 무료화

리니지2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거 혹시 알고 있었나요? 작년말부터 리니지2 자유 모험 서비스라 해서 85렙까지 리니지2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왜 돈 주고해? 이렇게 생각하셨던 분들 그리고 아직까지 리니지2가 85렙까지 무료화가 되었다는거 모르고 계셨던 분들 어서 어서 달려가세요.

 

리니지2 무료리니지2 무료, 공짜로 즐겨서 더 재미있는 리니지2 무료화

 

리니지2 무료, 자유모험 서비스의 특징


 

리니지2 무료화가 되었다고 해서 무작정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당연하겠죠? 몇가지 제약이 있다고 하네요. 그나마 조금 완화가 되어서 저 같은 사람은 아주 반가운 소식이 아니네요. 왜 진작에 몰랐을까??

 

먼저, 레벨 제한이 있습니다. 85레벨 미만의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계정에 대해서만 리니지2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85레벨이 되는 즉시 무료사용은 종료가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1개 서버당 2개의 캐릭터만 이용할 수 있다는거..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 및 리니지2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리니지2 무료리니지2 무료, 공짜로 즐겨서 더 재미있는 리니지2 무료화

 

http://lineage2.plaync.co.kr/service/freeadventure/index 리니지2 자유모험서비스 소개

 

지금 리니지2를 다운로드 받고 있는데 용량이 상당하네요. 파일 다운로드 및 설치까지 완료하면 31기가에 달하는 용량이 필요하다고 나오니 허거덕입니다. 그래도 기대 됩니다. 예전에 리니지2 오픈베타할 때 부터 재밌게 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어느 순간 아이온을 하다가 결혼을 앞두고 게임을 접었는데 무료로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시간여유가 될 때 부담없이 조금씩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지금 확인해 보니 게임서버가 14개로 줄었네요. 예전에 제가 게임을 하던 서버는 어디로 갔는지 보이질 않네요. 캐릭터에 아이템도 많았었는데.. 지금 생각해 보니 조금 아쉽네요.

 

혹시 예전 추억에 젖어서 다시 리니지2를 하고 싶으신 분은 지금 바로 클릭하세요.

 

http://lineage2.plaync.co.kr

 

 리니지2 무료, 공짜로 즐겨서 더 재미있는 리니지2 무료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