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베스트 3

컴퓨터/인터넷|2018. 4. 12. 07:30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베스트 3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유튜브로 음악을 같이 들어가며 작업을 합니다. 유튜브 음악을 듣다보면 괜찮은 음악이 있을 경우 다운받아 놓고 듣고 싶다는 생각을 가끔 하는데요. 마침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가 있다고 해서 괜찮은 곳을 한 번 찾아 봤습니다.


여기서 먼저 짚고 넘어가야 할 부분이 있는데요. 유뷰트 mp3 음원추출 사이트를 통해서 만든 자료는 개인적 용도로만 사용해야 하고  상업적 이용을 하거나 무단 배포를 하면 안된다는 점 꼭 알아두셔야 할 것 같네요.


그럼, 유뷰트 mp3 음원추출 사이트 베스트 3 시작합니다.



먼저, 첫번째로 소개할 곳은 mp3fiber 라는 사이트입니다.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가 다 그렇듯 유튜브에서 추출해올 동영상의 주소를 복사해서 붙여넣기를 한 다음 다운로드(download) 버튼이나 컨버트(convert) 버튼을 클릭한 다음 변환 파일을 내 컴퓨터로 다운로드 받는 형식이죠.


▼ 빨간색 네모 부분에 동영상 주소를 복사하고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하자. 변환이 끝나면 다음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두번째로 소개할 사이트는 youtubemp3free 라는 사이트입니다. 여기는 위에 소개했던 mp3fiber 사이트보다 광고가 없고 화면 구성도 간단해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마찬가지로 주소를 복사해와서 붙여 넣기를 한 후 변환해서 저장하면 됩니다.



▼ 빨간색 네모칸 안에 주소를 복사하고 convert now 버튼을 클릭한 다음, 변환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곳은 youtubemp3 라는 사이트입니다. 여기도 화면 구성이 간단해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유튜브에서 주소를 복사해서 붙여넣고 변환하면됩니다.


▼ 빨간색 네모안에 주소를 넣고 convert 버튼을 클릭하자. 마찬가지로 변환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면 끝.


그 외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가 더 있지만 3곳 정도만 알고 있어도 사용하기에 충분합니다. 셋 중 한 곳이 느리다면 다른 곳에 접속해서 변환 후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간혹 사람들이 몰리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으니까요. mp3 변환하고 다운로드 받는 과정에서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베스트 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