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gate 비밀번호 설정 간단하게 따라해 보세요.

컴퓨터/인터넷|2013. 6. 14. 23:52

anygate 비밀번호 설정 간단하게 따라해 보세요.

지난번에는 iptime 유무선 공유기의 와이파이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다루어 봤습니다. 그 때 약속했듯이 anygate 비밀번호 설정 방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주위에 지인들에게 알아보니 대부분 iptime 공유기를 사용하고 있고 간혹 anygate 유무선 공유기를 사용하는 분들이 있네요. 그래도 소수의 인원들을 위해서라도 잠깐 살펴보겠습니다. 그 소수 중에 저도 속해 있습니다.

 

anygate의 공유기 접속 ip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192.168.10.1

 

iptime 공유기를 사용하고 있다면 위 주소를 클릭해도 접속되지 않으니 자기가 무슨 공유기를 사용하고 있는지, 클릭해보면 간단히 알 수 있습니다. 혹시 위 주소로 접속이 되지 않는다면 iptime 공유기를 사용하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iptime 비밀번호 설정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조 하기 바랍니다.

 

iptime 비밀번호 설정 어떻게 하나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anygate 비밀번호 설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위에 말했던 ip주소를 클릭하면 웹브라우저에서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화살표에 있는 설정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anygate 비밀번호 설정anygate 비밀번호 설정 : 공유기로 접속

 

위에서 설정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왼쪽 하단의 전문가 설정 항목을 클릭합니다.

 

anygate 비밀번호 설정anygate 비밀번호 설정 : 전문가 설정 선택

 

위에서 전문가 설정 항목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전문가 설정 창이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화살표의 무선 설정으로 갑니다.

 

anygate 비밀번호 설정anygate 비밀번호 설정 : 무선 설정 선택

 

무선설정에서 무선 보안 설정 항목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보안 설정과 암호 설정 그리고 Algorithms 항목을 아래와 같이 선택하고, 공유기(비밀번호) 부분에 원하는 비밀번호를 넣고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anygate 비밀번호 설정anygate 비밀번호 설정 : 무선 보안 설정 선택과 비밀번호 입력

 

그럼 아래와 같이 변경값이 저장되었다는 말이 나오고 잠시 기다려 달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순간적으로 인터넷 연결이 끊길 수가 있으나 잠시 시간이 지나면 인터넷 연결이 회복됩니다. 이렇게해서 anygate 비밀번호 설정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아주 간단하지요?

 

anygate 비밀번호 설정anygate 비밀번호 설정 : 설정 완료

 

anygate 유무선 공유기의 종류에 따라서 위에 보이는 화면이 조금씩 다를 수는 있으나 대개 비슷합니다. 다른 화면이 있다면 유사한 항목을 찾아서 클릭하면 쉽게 비밀번호 설정페이지를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아직도 anygate 유무선 공유기에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으셨다면 지금 바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anygate 비밀번호 설정 간단하게 따라해 보세요.


댓글()